퀴즈 참여하고 비급여 진료 사용 가능한 포인트 받으세요

0
56

메라키플레이스의 비대면 진료 플랫폼 나만의닥터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매일매일 건강퀴즈’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일매일 건강퀴즈는 선착순으로 1000명이 매일 오전 11시에 나만의닥터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건강퀴즈는 매일 3개의 문제가 출제되며, 3문제 모두 맞추면 닥터포인트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또한 퀴즈 론칭 기념 3일 연속 정답자들에게는 네이버페이 5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나만의닥터  관계자는 “매일매일 건강퀴즈는 다양한 건강 정보에 대해 쉽고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생활과 직접적으로 관련 있는 건강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유익하게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고 설명했다.퀴즈 정답자에게 매일 지급되는 닥터포인트는 비급여 진료 시 사용할 수 있다.

‘매일매일 건강퀴즈’ 참여 외에도 닥터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닥터포인트 지급 방식은 △만보기 미션 △매일매일 건강퀴즈 △신규 회원 가입 3가지다.

만보기 미션은 매일 측정된 걸음 수에 따라 보상을 주는 시스템으로, 미션 완료 시 하루 최대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나만의닥터는 퀴즈 론칭과 함께 만보기 미션 활성화를 위해 만보기 week도 7월 2일까지 시범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 기간에는 1만 보 달성 시 기존에 지급하던 100포인트의 3배인 300포인트를 제공한다. 나만의닥터 가입자들은 매일매일 건강퀴즈와 만보기 미션에 성공하면 하루 최대 8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나만의닥터  닥터포인트는 매일 일정 금액을 적립할 수 있고, 이를 비급여 진료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류인선기자

댓글 작성하기!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