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포리 고성군 청년 커뮤니티센터 입주 청년 10명 모집

0
1442

죽왕면 삼포리 고성군 청년 커뮤니티센터에 입주할 청년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11일까지다.

고성군 청년 커뮤니티센터는 죽왕면 순포로 4-21 소재 삼봉권 커뮤니티센터를 리모델링해 내년 6월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성군에 따르면 공유주방, 로컬라운지, 청년스테이션 등 내·외부 시설을 갖추고 마켓&페스티벌 개최, 청년공동체 홈페이지 구축, 공유주방·푸드라운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청년 가게, 로컬(콘텐츠)크리에이터 등 청년공동체 운영 활성화를 위한 공간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는 시설 내 공유주방을 이용할 청년 10명을 모집한다. 1층은 카페, 제과제빵 등, 2층은 배달 위주 외식업으로 구분해 층별 5명씩이다. 모집한 청년에게는 외식업 창업 전 연습을 위한 공유주방을 1년 간 이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 자격은 신청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고성군으로 되어있고 공고일(10월 12일) 기준 만19세~만39세 이하인 청년이며, 월 30만 원의 입주비를 부담할 수 있어야 한다.

정부·지자체의 창업지원 등 유사사업 중복 수혜자는 신청할 수 없다. 경제체육과 청년일자리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하며, 필요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담당 팀(680-3716)에 문의하면 된다.

고성투데이

 

 

 

댓글 작성하기!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