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속 짭짤한 두피케어…속초 ‘태후사랑’ 토탈케어로 호평

0
679

스킨케어 시대다.두피는 우리 몸의 스킨 가운데 가장 꼭대기이자 중요한 부분이다.특히 스트레스가 가중되고 환경오염이 심해지면서 두피관리의 중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다.단순히 머리 숱이 빠진다거나 나이든 세대에 국한된 일이 아니다.남녀 노소 할 것 없이 모두 두피의 문제점을 호소하면서 좋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그 점에서 속초시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태후사랑은 영북지역에서 독보적인 두피관리 전문샵으로 주목받고 있다.단순히 기능적인 차원을 넘어 치료적 영역까지 케어 해 주는 게 특징이다.전숙이 원장이 별도 교육을 이수하고 스칼프메이드 인증매장 칭호를 얻었다.

전숙이 원장은 “ 그냥 샴푸로 머리 감는다고 두피가 관리되는 것이 아니다. 두피 상태를 체크해서 청결과 영양공급 및 치유적 케어를 해 주어야 두피가 건강해진다.두피 토탈 케어가 필요한 이유다”고 말한다.그는 “요즘은 남자 손님들 발길도 이어진다.”고 귀뜸한다.

태후사랑은 1회 관리부터 시작해 코스등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해 놓고 있다. 10회 정도 연속 받으면 확실하게 다르다고 한다.특히 전숙이 원장이 두피는 물론 경동맥까지 잡아주는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두피가 중요한 이유는 두피상태가 주변 부위나 신경계통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기에 그렇다.전문적인 두피관리가 주목받는 이유고  두피전문샵은 불황속에서도 짭짤하게 운영되면서 새로운 비즈니스로 각광받고 있다.태후사랑은 전문관리 룸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제품도 구비해 놓고 있다.고객 A씨는 “ 정기적으로 찾는데 1시간 반 정도 받고 나니 머리가 청결해지는 것을 넘어 띵하던 머리도 개운해 지는 것을 느낀다.”고 말한다.

목욕을 해도 이발을 안하면 개운치 않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머리 부분이 몸상태의 가늠자다.두피 관리가 스킨케어 시대의  하나의 흐름을 이끌고 있다.우리 몸의 핵심인 두피케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류인선기자

댓글 작성하기!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