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경영자총협회 속.고.양 지회 , 속초시에 나눔캠페인 성금 2백만원 전달

0
265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속초·고성·양양지회(회장 이정숙)는  16일 속초시청을 방문해 이병선 속초시장에게 희망2025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원을  회원들 일동으로 기탁했다.성금은 회원들의 회비를 모은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원지회 김하숙 회장외 춘천지회 유옥섬회장, 양구지회 고명자회장등이 함께 했다.

설악투데이

댓글 작성하기!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