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 퀴즈 풀고 노르웨이 가자…노르웨이수산물 위원회 고등어 캠페인 실시

0
391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11월 7일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노르웨이 고등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르웨이 고등어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맞이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노르웨이 고등어의 품질 및 맛의 우수성과 차별점을 친숙한 방법으로 알릴 ‘2022 노르웨이 고등어 퀴즈’를 실시한다.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퀴즈는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맞히고 제출하는 방식이며, 노르웨이 고등어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관찰력, 어휘력, 쩝쩝박사력 등으로 나누어 유쾌하게 풀어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퀴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 2매, 노르웨이 고등어 등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 23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 (@seafoodfromnorway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담당 매니저 미아 번하드센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노르웨이 고등어의 신선함, 안전함, 우수한 맛을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게임에 참여해 노르웨이 고등어를 자세히 알게 되고, 그들의 일상에서 노르웨이 고등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르웨이 고등어 퀴즈: http://norwegian-mackerel-campaign.com/

설악투데이

댓글 작성하기!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